안동시시설관리공단, 행복누리 봉사단 발대식 개최
-다양한 봉사활동과 친절 서비스로 지방공기업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승한)은 9월 1일 (수) 10시 안동학가산온천 회의실에서 공단 봉사단 『행복누리봉사단』발대식을 개최할 계획이다.
발대식에는 경과보고, 봉사단 선언문낭독, 이사장인사, 사진촬영 순으로 열리며 공단 봉사단은 지금까지 각 부서별로 추진해오던 다양한 봉사활동을 좀 더 체계화 하고 구체화하여 성숙하고 발전된 봉사활동의 기틀을 마련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공기업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감을 목표로 전 직원이 자발적 참여로 구성되었다.
그동안 공단은『장애인복지법인과의 자매결연을 통한 봉사활동, 독거노인 주거개선 사업, 농번기 농촌일손 돕기, 연말연시 불우이웃 성금모금 전달』 등의 다양한 분야에 충실히 수행해 오던 봉사활동을 봉사단 구성을 통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이날 봉사단 발대식 개최 후 14시 부터는 이사장을 비롯한 행복누리 봉사단 구성원은 공단과 자매결연 법인 장애인 종합 복지시설 안동애명 복지 촌을 방문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공단의 봉사단 명칭『행복누리 봉사단』은 공단 직원들의 자체 공모를 통하여 짖게 되었으며 행복누리의 뜻은 공단에서 시작한 봉사활동을 통하여 안동시민 전체가 행복을 누릴 수 있는 행복안동 실현의 뜻을 가지고 있으며 공단에서는 향후 다양한 봉사활동과 친절 서비스로 지방공기업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임을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