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안동시 당원협의회 나눔봉사활동”

person 김광림 의원실
schedule 송고 : 2010-11-24 09:56
나눔 봉사활동으로 시민과 함께 하는 분위기 조성

한나라당 안동시 당원협의회는(위원장 김광림의원) 24일(수)부터 3일간 지역의 사회복지단체에 쌀과 김치를 전달하는 등 나눔 봉사활동을 시작한다.

김광림 위원장은 “안동시 당원협의회가 정식 출범한 지 1년이 넘었지만, 그동안 시민과 함께하는 행사에 기회가 부족했다”며 “시민과 힘을 모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데 당이 앞장서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24일~26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봉사활동에는 안동시당 중앙위원회(김완일 회장), 대외협력위원회(임서규 회장), 장애인위원회(김영식 회장), 양성평등위원회(김옥희 회장), 여성리더클럽(최명희 회장), 홍보위원회(권용대 회장), 청년위원회(이동균 회장), 디지털위원회(정익수 회장) 등이 참여한다.

양성평등위와 여성리더클럽은 24일 마리스타급식소에서 배식지원활동을, 중앙위ㆍ대외협력위ㆍ장애위는 이튿날 시온재단 인교보호작업장에서 장애인들의 참기름짜기, 인쇄작업 등을 돕는다. 마지막날인 26일에는 홍보위와 청년위, 디지털위가 소망의 집을 방문해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목욕 봉사에 힘을 보탠다.

김 의원은 “이번 봉사활동 계획은 3일이지만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라며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며 나눔의 안동, 사랑의 안동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