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상품권 들고 안동 전통시장을 찾다!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11-04-14 09:36
지역 경제 살리기 위한 도움의 손길 잇달아
물가상승 및 구제역 피해 등 대내외적인 요인으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우리 전통시장에 도움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15일(금) 오후 3시 K-water(한국수자원공사) 관계자들이 안동구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한 지역특산품 구입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 전날인 14일(목)에는 K-water 측에서 4,000만원에 해당하는안동전통시장상품권을 구입하여 우리시에 기부할 예정이며, 이어서 15일(금)에는 김완규 부사장, 이성우 경북지역본부장, 여재구 안동권관리단장 등 100여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상품권을 이용하여 장을 봄으로써 이번 행사가 지역 경제를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권영세 시장은 이번 행사를 개최해준데 따른 환영과 감사의 뜻을K-water 측에 전하며, 전달받은 안동전통시장상품권을 꼭 필요한 곳에 요긴하게 활용하는 한편, 앞으로도 이러한 장보기행사 실시로실질적인 경기부양대책을 적극 펼쳐나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동시에서는 올들어 재경안동생명과학고등학교동창회,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한국시민단체네트워크, 재경안동향우회 등 각급 기관 및 단체 총 4,000여명이 방문하여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져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