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문화존 모여봐 樂 & 제18회 안동시 청소년 가요제
안동시(시장 권영세)에서는 2011년 5월 28일(토) 15:00~19:00까지 탈춤축제장에서『2011년 청소년문화존 개막 및 제18회 청소년가요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문화 인프라를 활용하여 청소년들의 창의성과 문화향유의 기회를 높이고자, 청소년들이 참여를 통하여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행사로서 제1부 청소년 문화존 개막행사는 개막 선포와 함께 공연마당과 참여마당 행사로 진행된다.
공연행사로는 알핀로제의 요들송공연, 실루엣의 댄스공연, 다솜바라의 풍물공연, 신비의 댄스공연 등이 다양하게 펼쳐질 예정이며, 참여마당에는 청소년수련관 온새미, 싸이언스&타키온과 YWCA의 Girls Holic, 청소년환경체험교실 그리고 경북장애청소년 자립지원센터에서 예그리나, 안동YMCA의 열아성 등이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그리고 제2부 청소년가요제는 즉석 노래자랑 경연대회를 필두로 하여 지난달 예선을 거친 가요제 본선 진출팀의 경연대회가 개최되며, 참가팀으로는 경일고 송지완 학생의 조조할인, 성창여고 박정민 외1명의 땡땡땡, 중앙고 안용환의 비밀 등 11개 팀이 최근 인기가요로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안동의 청소년 관련단체인 안동YMCA, 안동YWCA, 청소년수련관이 연합해서 행사를 주관함으로 지역문화의 역량을 높이며, 청소년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도록 돕는 즐거운 청소년 문화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