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안동에서 가족과 함께 “왕의나라 전통체험여행”

person 안동영상미디어센터
schedule 송고 : 2011-07-11 09:39
8월 24일~28일까지 안동민속촌 일대 전통 가옥에서
안동영상미디어센터에서는 지역민들 및 안동을 찾아오는 방문객과 관광객들이 자연경관이 잘 어우러진 안동 민속촌에서 무더운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8월 24일(수)에서 28일(일)까지 안동민속촌 일대 전통 가옥에서 가족과 함께 떠나는 왕의나라 전통체험 테마파크를 이벤트관과 전통체험관으로 나뉘어 5일간 진행한다.

월영교 일대 이벤트 관에서는 월영교 분장체험(특수분장, 전통궁중왕족 분장체험 및 사진촬영), 만화캐리커처, 트랙터문화해설차(신나는 이야기를 들으며 트랙터 열차를 타고 축제장 관람)가 진행되고, 민속촌 일대 전통가옥 전통문화 체험관에서는 웰빙건강관리체험(소중한 나의 신체를 위한 척추교정마사지), 한자마을 체험(사자소학, 예절교육을 통한 어린이들의 바른 생활태도 형성, 전통놀이), 유아전통문화 체험(줄 인형극, 가야금 연주, 키즈활인심방 등의 전통 유아교육)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준비되어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본 체험은 유료이며, 현재 사전접수를 통한 20% 할인 이벤트 중이다. 본 사업은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경상북도, 안동시, (재) 안동영상미디어센터에서 주관한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왕의나라 전통체험여행
* 일시 :
2011.8.24(수)-8.28(일)  
* 장소 : 안동민속촌 일대 전통가옥
* 내용 :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안동민속촌일대에서 무더운 여름나기 축제!
 [ 전통가옥에서 받는 척추교정마사지, 한자마을, 유아전통문화체험, 특수분장, 전통궁중왕족 분장체험, 만화캐리커처, 트랙터 문화해설관람차 등]
* 사전문의 및 참가접수처 : 안동영상미디어센터 054-843-4303(04)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