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과 함께하는 청소년 축제, 락(樂) 페스티벌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2-04-16 09:27
밝고 건강하게 성장해야 할 청소년들이 성적과 학교폭력으로부터 잠시 벗어날 수 있는 즐거운 행사가 주말을 이용하여 벚꽃축제와 함께 열린다.
 
2012. 청소년 락(樂) 페스티벌은 새로운 청소년문화를 만들기 위해, 청소년들을 열린 공간으로 이끌어내어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창의적인 문화활동을 할 수 있도록 표현의 장을 마련해주기 위함이다.
 
강변에 위치한 경상북도청소년지원센터 앞에 특별무대를 설치하여 2012. 4.14.(토) ~ 4.15.(일) 이틀 동안 3부로 나뉘어 행사가 진행된다. 첫 날인 토요일엔 30팀이 출전하는 제19회 안동시청소년 가요제 예심을 시작으로 지역가수 게릴라전, 초청 댄스팀의 신나는 무대가 펼쳐지고,
 
둘째날인 일요일엔 대학연합밴드 공연과 B-boy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YMCA에서 주관하는 청소년축제에 많은 청소년들이 관심을 가지고 기대하고 있다.
 
안동시(시장:권영세)는 활짝 핀 벚꽃과 함께 벚꽃 축제기간 동안 펼쳐지는 2012. 청소년 락(樂)페스티벌은 청소년들과 일반시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청소년들이 균형있게 성장 할 수 있도록 필요한 기량과 품성을 함양하는 청소년수련거리를 제공하여 배움을 실천하는 체험활동의 장을 제공하는데 그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