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컬처라인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성황리에 마쳐
(사)경북북부권문화정보센터(http://www.cultureline.kr)에서는 4월 14일 오후 2시 봉화군 봉성면 동양리 두동마을(속칭 띠띠미마을)에서 한국문인협회 봉화지부(지부장 김희선) 신춘 시 낭송회와 함께 2012 컬처라인과 함께하는 산수유 시낭송회 『반갑다 산수유』라는 주제로 `제2회 컬처라인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를 가졌다.
산수유향 그윽한 이날 행사는 소프라노(soprano) 박진숙, 테너(tenor) 신동철의 성악공연, 시노래패 징검다리의 통기타 공연 등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회원들의 주옥같은 자작시 및 초대시 낭송으로 풍성하고 품격 높은 무대를 지역주민과 행사장을 찾은 상춘객들에게 선사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장을 찾은 박노욱 봉화군수는 “따뜻한 봄 날 산수유 흐드러지게 핀 띠띠미마을에서 컬처라인과 함께하는 산수유 시낭송회를 축하하며, 바쁜 일상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긍정적이고 여유 있는 마음가짐이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인생을 밝게 한다.”고 전했다.
본 센터에서는 오는 5월 1일(토) 오후 4시 문경새재 도립공원 내 야외공연장에서 조령한시회에서 주관하는 제11회 문경전국한시백일장과 함께 제3회 컬처라인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개최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작은 음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