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는 미래의 꿈과 희망입니다
2012년 제90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고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12회 안동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개최합니다.
안동시, 안동교육지원청, 안동청년회의소 주최로 2012년 5월 5일 09:00부터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이벤트공원에서 어린이 및 학부모, 가족 등을 대상으로 제90회 어린이날 기념식과 축하공연 및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펼쳐집니다.
식전공개행사로는 관악 연주 등이 펼쳐지며, 제1부 기념식은 09:30에 어린이헌장낭독, 어린이날 노래제창, 안동MBC어린이합창단 축하공연 등이 예술무대에서, 제2부 축하행사로는 태권도시범, 비보이공연, 발레, 줄넘기 태권도 시범, 치어리더댄스, 연주회, 밸리댄스, 검도시범, 합기도시범 등이 열립니다. 제3부 체험행사는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점토놀이, 염색체험, 도자기 사랑빚기, 소화기체험, 가족사진 출력, 민화그리기, 종이접기, 목공예체험, 요리체험, 엄마까투리 3D 애니메이션 상영 등 재미있고 다양한 행사가 열리며, 전국교직원노동조합안동초등지회(회장 변우호)에서는 제90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12년 찾아가는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번에는 풍산초등학교, 마애솔숲 문화공원에서 인근의 장애인과 소외계층 지역어린이들에게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가 열립니다.
여는마당이 10:00에 인사나누기와 함께 거행이 되며, 체험마당에서는 자전거 타기, 솔숲체험 놀이, 음식 만들어 먹기, 마애선사 유적 발굴체험, 강변놀이, 자전거 기행 등이 펼쳐집니다.
※ 5월 5일 행사당일 주차장 부족으로 자가용 이용시 주차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