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고추 전국으뜸농산물 한마당 품평회 대상 수상

person 봉화군
schedule 송고 : 2012-11-20 09:46

봉화군은 지난 2012년 11월 16부터 11월 18일까지 성남시 농협하나로 클럽에서 농림부 기획조정실장 이양호, 농업경영인 중앙회장 김준봉,  박노욱 봉화군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경영인 중앙연합회 주최로 열린 제21회 전국으뜸농산물 한마당 품평회에서 봉화군『백두대간의 중심 파인토피아 봉화고추』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는 전국의 우수농산물 품평회, 우수농산물 홍보 및 판매 행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전국의 우수 농산물이 출품, 전시, 판매되어 도시 소비자들의 눈과 발길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특히 주행사의 일환으로 벌어진 우수농산물 품평회에서는 각 시도별  우수 농산물을 출품하여 심사한 결과 영예의 대상에는 봉화군 백두대간의 중심 파인토피아 봉화고추가 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우수한 봉화 농산물(사과, 고추, 파프리카 등)을 홍보 하여 25백만원의 농산물을 판매하는 성과를 올렸다.

한편 봉화군에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봉화농산물 통합브랜드인  백두대간의 중심 파인토피아 봉화농산물이 명실상부한 전국의 우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함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농산물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기술지도와 홍보 마케팅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