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생활체육대축전 씨티투어 운영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3-05-21 10:14
2013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적 개최와 관광지 홍보를 위해 씨티투어운영

안동시(시장 권영세)에서는 생활대축전에 참가하는 선수 및 임원들에게 안동의 주요관광지를 관광할 수 있도록 대축전기간 중에 씨티투어 버스를 운영한다. 안동만이 가진 우수한 문화자원을 홍보해 관광도시로서의 위상제고와 손님맞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취지다.

씨티투어 버스는 생활체육대축전 기간인 5월 23일부터 5월26일까지 운영하며 하회마을권과 도산서원권 2개권역으로 나누어 실시한다. 하회마을 권역은 버스 2대로  1시간 간격 순환식으로, 도산서원 권역은 버스 1대로 2시간 간격으로 운행한다.

출발지는 2개 권역 모두다 안동역(기차역)에서 출발하며 하회마을권역은 안동한지공장을 경유해 하회마을에 도착한다. 도산권역은 월영교를 경유해 도산서원에 도착할 예정이다. 그리고 문화관광해설사를 버스에 동승시켜 코스별로 운행하면서 안동문화와 시정을 홍보할 계획이다.

안동시(시장 권영세)는 안동에서 개최하는 생활대축전에 안동의 우수한 문화자원을 전국에 알릴 수 있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최고의 기회라 판단하고 홍보에 철저를 기하여 세계적 관광도시 부상을 위해 친절, 질서, 청결등 3대 실천운동을 통해 시민의식도 함께 선진화 되어 1천만 광광객 유치 조기 목표달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