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봉화군새마을운동 종합평가대회 개최

person 봉화군 새마을경제과
schedule 송고 : 2014-12-26 10:38
새마을운동 종합평가를 통한 새마을운동활성화 동력제공
봉화군새마을회(회장 김창돈)는 2014년 12월 24일 10:00 봉화군청 대회의실에서 봉화군 남녀새마을지도자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봉화군새마을운동 종합평가대회』를 개최했다.
 
행사는 내빈소개, 국민의례, 2014봉화군새마을운동 성과영상보고, 시상(군수표창 및 정부포상전수, 종합평가시상, 지회장표창), 대회사, 격려사, 축사, 새마을노래제창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시상에는 행정자치부장관표창은 봉화읍새마을부녀회장 김명희, 재산면새마을부녀회장 김영자씨가 수상하였으며, 이밖에 도지사표창 4명, 군수표창 5명, 중앙회장표창 2명, 도새마을회장단표창 5명, 지회장표창 15명 등 총 33명이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단체부문에서는 봉화읍새마을회가 최우수상을 수여받고, 우수상은 물야면, 장려상은 명호면, 상운면이 받았다.  법전면은 노력상을 수상했다.
 
또한, 새마을기념비 건립 등 봉화군새마을운동에 적극 협력해온 명호면 김순영씨가 감사패를 받았다.
 
김창돈 봉화군새마을회 회장은 “이번 새마을운동 종합평가대회를 통하여 한 해 동안 일선 새마을현장에서 땀방울을 흘린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함으로써 내년도에는 더욱 발전하는 봉화군 새마을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고  “새마을운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선진일류국가 건설에 봉화군 새마을가족이 앞장서 달라”고 주문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