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수요회 상반기 정기회의 개최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5-07-14 09:12
제70주년 광복절 맞이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동참 등 홍보

안동지역 공공기관과 단체를 회원기관으로 하는 안동수요회(회장 안동시장 권영세)가 7월 14일(화) 오전 11시 유교랜드 기획전시실에서 70여명의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상반기 정기회의를 갖는다.

  이번 정기회의는 메르스로 인해 6월 개최예정인 정기회의를 이날 개최하게 됐다며 밝히고 이날 회의에서 전입회원 소개, 회원기관의 당면 주요업무에 대한 홍보와 안동시 발전과 수요회 활성화에 대한 토의의 시간을 갖게 되며, 또 한국 정신문화의 뿌리인 유교문화를 이해하고 경험하기 위하여 유교랜드를 관람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수요회장인 권영세 안동시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메르스 예방에 함께 힘써온 시민 모두의 노력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올 하반기 ‘웅도경북 신도청 시대’ 개막과 더불어 수요회원 모두가 뜻을 모아 ‘더 큰 안동 더 좋은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을 당부한다.

  이날 회의에서 안동시는 ‘제70주년 광복절 맞이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운동’, 대한민국 글로벌 육성축제인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2015 및 제44회 안동민속축제’, ‘2015 경북문경 세계군인 체육대회’, ‘안동시 장학금 지급’에 대한 홍보와 함께 수요회원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고,

  아울러 가톨릭상지대학교, 안동과학대학교, 안동병원, 한국전력공사 경북지사, 안동상공회의소에서도 주요행사 및 회원기관의 주요업무에 대한 홍보와 협조사항을 안내하고 기관단체의 협조와 동참을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안동수요회는 안동지역에 소재한 150개 공공기관 및 단체로 이뤄져 있으며, 상호간 친목도모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