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친화의 날 행사

person 안동시건강가정지원센터
schedule 송고 : 2016-10-07 15:05
『사랑愛 가족을 생각하다』
안동시(시장 권영세)와 안동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현은민)는 저출산과 고령화, 여성의 경제활동 증가 등과 같은 사회환경의 새로운 변화에 따라 일?가정의 균형 있는 삶과 가족친화적인 사회환경을 조성하고 촉진하기 위해 가족친화 사업을 적극 시행 중에 있다.

  이에 안동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안동병원과 연계해 “사랑愛 가족을 생각하다”라는 주제로 안동병원 가족친화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10월 8일(토) 개회식에서는 안동병원 임직원과 환우의 가족들을 초청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과 마술 및 태권도 시범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10월 31일에서 11월 1일, 양일간 가족 사진전을 열어 안동병원 임직원과 환우 가족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에게도 개방해 가족애(愛)를 느낄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한다.

  현은민 안동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지역사회 주민의 건강증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사업적 활동으로 책임과 역할을 다 하고 있는 안동병원이 가족친화사업에 적극적인 참여하므로 가족친화적인 사회분위기 조성과 건강한 가족문화 확산에 상당한 영향력을 미칠 것이며 이는 다른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문의 안동시건강가정지원센터(054-823-6008) 또는 안동병원 사회사업단(054-840-1563)]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