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어린이날 기념해 제16회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18-05-03 08:44
“아이다움-아이들의 꿈에 날개를 달다”
안동시는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토) 오전 10시부터 탈춤공원에서 “아이다움 - 아이들의 꿈에 날개를 달다”라는 주제로 ‘제16회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어린이, 가족,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잔치를 만들기 위해 식전행사, 공식행사, 각종 체험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식전행사에서는 합기도 시범과 벨리댄스 공연으로 어린이날 큰잔치행사의 시작을 알리고 뒤이어 공식행사로 개회선언, 어린이헌장 낭독, 모범어린이 표창,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다양한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행사장 일대에는 드론체험, 승마체험, 소방체험 등 평소에 경험하지 못했던 재미있는 체험부스들로 어린이들을 맞이한다. 또, 탈춤공연장에서 엄마까투리 율동공연이 오전 11시30분, 오후 2시 2차례 열린다. 체험부스 체험권 3매 구매 시 공연 관람권 1매를 나눠주며 이 관람권을 갖고 공연을 관람하면 된다.
  체험부스 체험권은 5백원이며 판매수익금 전액은 취약 아동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어린이백일장과 사생대회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접수한다.
  행사 당일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탈춤공원 뒤 안동체육관에서 상공회의소까지 축제장 길에 대한 차량 통행이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한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낙동강둔치 주차장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