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이.통장연합회 회장에 경북도연합회장 이중규씨 선출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08-12-26 09:57
지역주민의 봉사자로서 이.통장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지역주민의 봉사자로서 이.통장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2003년 6월17일 창립된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제3대 회장에 경북도연합회장 이중규(李重奎, 59세)씨가 선출됐다.
지난 12월19일 연합회 사무실이 있는 충남 금산군 다락원 생명의집 대 공연장에서 개최된 2008년도 정기총회에서 전국 시군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앙회장선거에서 현 회장인 견종기 후보와 이중규 후보가 맞선 가운데 앞도적인 표차이로 이중규 후보가 당선됐다.
이중규 당선자는 당선소감 발표를 통해 전국에 있는 우리 이.통장님들이 그 동안 국가와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온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통장들의 사기진작과 복지향상을 위해 연합회에서 추진 중이며 이명수 국회의원(충남 아산)이 발의한 이.통장 지원에 관한 법률안이 조속히 추진될 수 있도록 이 의원과 함께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중규 당선자는 안동시 농업경영인 초대회장과 농촌지도자 연합회장, 새마을문고 지부장, 이.통장연합회 안동시지회장, 경북도지부 사무처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건강보험공단 안동지사 자문위원과 한전지사 경북지사자문위원 경상북도 소방행정자문위원 전국이.통장 연합회 경북지부장을 맡아 일하고 있으며 임기는 2009년 1월 1일부터 3년간 시작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