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 인력개발본부' 학생들의 취업에 적극 지원 나선다~

person 안동대학교
schedule 송고 : 2009-03-19 09:42
체계적인 진로 및 취업 교육 시스템 정착에 주력!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이희재)는 오는 3월 19일(목) 오후 2시, 이희재 총장과 보직교수를 비롯한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력개발본부 개관식을 개최한다.

이번에 개관하는 인력개발본부는 학생들의 진로 및 취업교육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원하는 분야에 취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기 위해 구도서관 2층 전체를 리모델링하여 개관한다.
 
주요 시설로는 취업정보 검색 및 정보 교류를 위한 잡카페(Job Cafe), 진로ㆍ직업 적성 검사 및 상담을 위한 개인ㆍ집단 상담실 5실, 교육 및 세미나를 위한 150석, 60석 규모의 세미나실, 업.직종별, 분야별 전문 영역 탐구를 위한 동아리방 2실을 마련하였다.

또한 인력개발본부는 재학생 및 졸업생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각종 생활상담, 취업교과목 운영, 공무원·교직임용 온라인 강좌, 핵심인재 취업캠프, 실전 모의면접, 취업 한마당 행사, 성취 프로그램, 자기성장 프로그램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에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안동대학교는 노동부 주관 대학 취업지원기능 확충사업, 교육과학기술부 주관 교육역량강화사업을 수행하면서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취업 교육을 통하여 취업 지원 우수 대학으로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앞으로도 인력개발본부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진로 및 취업 교육 시스템을 정착시키고, 지속적인 예산 및 시설 투자를 통하여 효과적으로 학생 취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