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무료 영화 보는 날’운영
person 봉화군청
schedule 송고 : 2009-04-22 09:48
매월 넷째 주 금요일, 봉화군 청소년센터에서
봉화군은 금년 4월부터 연말까지 매월 넷째 주 금요일에 청소년센터 대공연장에서 무료로 영화를 보는 날로 지정 운영한다.영화관이 없는 봉화군의 청소년과 군민들이 문화적 소외감을 해소하고 문화욕구의 충족에 기여하며, 학업 등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우리 청소년들과 군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우수 문화영화를 매달 선정 봉화군민이면 누구나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정기화하기로 했다.
이 달(4월)에는 24일(금요일) 오후 7시 주성치(홍콩) 감독, 주성치 출연의 코믹 판타지 SF 드라마 ‘장강 7호(88분)’를 무료로 상영하기로 했다. 이 영화는 2008년 8월 개봉한 영화로 아들 만큼은 명문학교에 보내고자 공사장에서 힘들게 일하는 아버지(주성치)와 그의 소중한 아들 샤오디(서교)이다. 지독한 가난으로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아들을 위해 아버지는 쓰레기 더미에서 주워 온 정체불명의 장난감을 선물한다.
샤오디는 그 장난감에 ‘장강7호’라는 이름을 붙여주는데 사실 ‘장강7호’는 우주에서 온 외계 생명체이다. ‘장강7호’가 온 뒤로 부자(父子)의 생활은 깜짝 놀랄만한 변화를 맞게 된다는 내용이다.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매달 넷째 주 금요일 봉화군 청소년 센터 공연장에서 상영될 무료 문화영화관람에 많은 호응을 바라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