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과 낭만의 축제 "Rainbow Festival"
person 안동과학대학
schedule 송고 : 2009-09-23 14:43
제43회 안동과학대학 함백축제 개최
안동과학대학은 9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안동과학대학 대운동장 및 대학 전역에서 젊음과 낭만의 축제 "제43회 안동과학대학 함백축제"가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9월 23일(수), 오후 6시 30분부터 개최되는 안동과학대학 청소년음악축제는 MC. 허완구ㆍ안소영의 사회로, 2NE1, 애프터스쿨, FT아일랜드, 원 투, 제니스, 소리, LPG, XING 등의 인기가수가 출연하여 제43회 안동과학대학 함백축제의 전야제로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흥겨운 한마당이 될 것이다.
9월 24일(목)에는 "청 춘"이라는 부제로 김종국, 언터쳐블, 길건의 무대와, 랩댄스, 마술 공연 등이 진행되어지며, 각 학과에서는 학과 작품발표 및 전시 행사를 통해 그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월 25일(금)에는 "자신의 색을 찾다"이라는 부제아래, ‘미니족구’,‘각종 경기 결승전’,‘각종 게임’등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우리대학 학생들의 숨겨진 끼를 발산할 수 있는 ‘학과별 장기자랑’이 마련되어 질 예정이다.
역사와 전통이 숨쉬는 제43회 안동과학대학 함백축제는 대학의 축제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역의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만남, 화합, 참여"의 장으로 지역문화 활성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어 진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