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구사랑회 임원』안동사과 따기 체험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09-10-28 09:39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안동사과의 우수성 홍보
부산광역시 수영구 사회단체연합회인 수영사랑회(회장 최규자 )임원 40여명이 농업경영인길안면회(회장 한형국)초청으로 안동사과 따기 체험과 용계은행나무 홍보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오는 10월 29일 길안면을 방문한다.3년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안동사과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홍보되어 부산지역에서는 안동사과에 대한 인식이 매우 낮아 부산의 소비자들이 상대적으로 품질이 좋지 못한 사과를 비싼 값에 구입해 오는 실정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안동사과의 우수성을 부산지역에 널리 홍보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청정지역에서 깨끗한 물과 공기 그리고 일교차가 심해 색깔과 당도가 높으며 친환경적으로 재배한 안동 길안사과의 수확기를 맞아 현장에서 직접 사과따기 체험을 하면서 풍성한 농촌경관도 즐기고 용계은행나무 홍보행사 관람과 함께 값싸고 품질 종은 농산물을 현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수영구사랑회에서는 이번 방문을 계기로 안동농산물을 직접 구매하기로 하고, 1차로 안동사과 200상자를 주문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안동농산물을 적극 홍보함은 물론, 소비자와 직거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기로 약속함에 따라 부산지역에 안동농산물의 홍보 판매에 많은 기대가 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