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학교, 최고경영자대상 시상식 개최

person 안동대학교
schedule 송고 : 2009-12-02 10:23
권순한 (주)소이상사회장(전 한국수입업협회 회장)으로 선정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이희재) 인문사회과학연구원 경영연구소(소장 서균석)가 주최하는 제4회 최고경영자대상 시상식이 오는 12월 3일(목) 오후 3시 안동대학교 평생교육원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09년 최고경영자대상 수상자는 (주)소이상사 권순한 대표이사로 선정됐다. 권순한 대표이사는 우리나라 의료산업 발전과 세계무역의 균형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세계 1등 제품으로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첨단정밀 의료기기인 엑스레이 그리드와 필름 카세트, 휴대용 엑스레이 고주파 촬영기 등을 개발하여 생산하며, 미국, 독일, 영국 등 60여 개국에 수출함으로써 우리나라 무역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시상식 1부에 이어 2부에서는 수상자 권순한 대표이사의 ‘균형무역의 중요성’에 대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최고경영자대상 시상식은 안동 및 경상북도 북부지역 출신으로서 건전한 경영철학을 소유하고, 탁월한 경영능력을 발휘하여 국가경제와 기업발전에 공로가 큰 기업경영자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한편, 안동대학교 경영연구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안동시민들의 자긍심을 더욱더 높이고, 학생들에게 5대양 6대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원대한 꿈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기업발전과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